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이야기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진정한 선으로부터의 자유 BZ-TWS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선으로부터의 완벽한 자유를 선언한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받아서 브리츠 BZ-TWS5 제품을

사용해 보았는데요 정말 완벽하게 선과의 인연을 끊게 해주는 편리하고도 재미있는 제품입니다.

두 블루투스 이어폰이 똑같이 생긴것이 인상적인데요 좌우의 구분이 따로 없이 똑같습니다.

제품을 개봉하여 보았는데요 파우치가 하드라 가지고 다니기 좋구요 구성품이 간단합니다.

일단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 브리츠 BZ-TWS5 제품이 두개 있구요 한쌍입니다.

이 한쌍의 제품이 자기들끼리 위치에 따라서 알아서 메인과 서브를 정해주는 신기한 녀석이군요.

충전은 마이크로 5핀 단자를 이용해서 하게 되는데 간편하게 충전할수 있도록 단자 하나에

이어폰 두개를 연결할수 잇는 단자가 있어서 매우 편리하게 한번에 충전 가능합니다.

좌우가 없는 만큼 비대칭으로 완전하게 동일하게 생겼구요 그렇다해도 귀에 잘 맞습니다.

 

뒤편으로는 멋지게 브리츠라는 회사 로고가 박혀 있구요 위쪽에 버튼이 있어서 조절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파우치에 넣어서 보관이 가능하구요 전용이라

크기가 딱 맞게 들어가기 때문에 보관이 쉽고 휴대성에서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제품을 켜고나면 알아서 서브와 메인을 정해지게 되구요 그 메인이 정해지는 것에 따라서

다시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인 브리츠 BZ-TWS5 제품끼리 먼저 서로 인식을 하고 이후에

다시 스마트폰이라던가 태블릿 PC 등 블루투스 전자기기와 이중으로 인식을 하는군요.

 

두번의 연결과정을 거치는데도 불구하고 연결음이 깔끔하고 음질이 깨끗한데다가

음의 딜레이를 느낄수 없고 고음부터 저음까지 완벽하게 커버하는 만족스런 음질입니다.

멀티페어링이 가능해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모든 부분을 커버하는 이어폰입니다.

 

덕분에 다양한 공간에서 음악을 좀더 손쉽게 즐길수 있게 되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구요

무엇보다 선으로부터의 자유라는 점이 너무나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아이폰7부터 없어진 이어폰 단자에도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구요.

 

가성비를 고려하였을때도 제품의 품질이나 편의성 그리고 디자인까지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블루투스의 경우에도 선이 있어서 완전히 자유롭지는 못했는데 이 제품은 선으로부터

완벽하게 자유를 주는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운동시나 활동시도 사용이 편합니다.

다양한 공간에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휴대성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 BZ-TWS5

이번에 새로나온 아이폰7 이상의 기종부터 사용하시면 더욱 좋을듯 하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