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이야기

블루투스 가성비 이어폰 스피카 SBS1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가성비에 주로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는 블루투스 가성비 이어폰 제품으로

스피카에서 발매한 SBS100 제품에 대해서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점을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먼저 제품에서 가장 먼저 관심이 가는 점은 가벼운 무게와 가능한 긴 대기 및 재생시간이군요

먼저 스펙을 꼼꼼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무게는 약 17g 정도로 매우 가벼운 편에 속합니다.

그리고 배터리는 80mAh 의 리튬폴리머를 사용하여 충전시간은 2시간으로 짧은 대신에

대기시간은 약 350시간에 육박하고 재생시간만 해도 6시간 가능한 효율성 좋은 녀석입니다.

 

블루투스는 버전 4.1로 CSR 8645 칩셋을 사용하였구요 다양한 포맷의 음악파일을 지원합니다.

여기에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든 폰에서 사용 가능하며 태블릿 PC 또한 커버합니다.

스펙을 확인하였으니 이제 블루투스 가성비 이어폰 제품 구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스피카 SBS100 이어폰 본체와 충전케이블이 구성품으로 되어 있구요 추가로 이어팁과 이어훅

그리고 옷이나 가방에 고정할수 있는 고정클립과 설명서로 된 것이 구성품입니다.

이중에 이어훅은 상당히 편리해서 이제품을 추천하게 된 가장 큰 이유라고도 할만합니다.

 

별거 아닌것 같은데도 고정력이 상당하여 과격한 운동에도 불구하고 이탈되지 않습니다.

또한 이어팁은 세가지 종류를 다양하게 제공하여 맞춤형으로 귀에 크기에 조절할수 있습니다.

이어팁과 이어훅 모두 매우 부드러운 재질임에도 형태가 유지되어 오래착용하여도 편리하며

 

실리콘 재질 특유의 부드러움과 고정력은 마찰계수의 적용으로 이어폰을 착용하였을때

실제로 일부러 벗겨내지 않거나 이어폰줄이 어딘가에 걸리지 않는다면 대부분의 경우에

큰 움직임부터 과격함까지도 커버하여 이탈되지 않는 운동형 이어폰에도 적당합니다.

게다가 컨트롤 박스에 버튼 자체도 간편하고 충전 역시 마이크로 5핀을 적용하여 범용성있어서

편리하게 카페라던지 어디에서도 간편하게 혹은 보조배터리를 이용하여도 됩니다.

충전 효율성이 좋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만 있다면 무제한의 재생능력을 보유하는 셈이 됩니다.

 

가벼운 무게와 오래가는 재생능력 그리고 간편한 버튼까지 갖춘 이녀석 스피카 SBS100 제품은

칼국수 이어폰줄을 사용하여 쉽게 꼬이지 않고 이어폰 부분만 메탈로 구성되어 튼튼합니다.

또한 이어폰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인 단선을 예방하여 접합 부분은 고무로 이중 덧대임이군요.

 

이어폰을 사용하다 보면 고가의 장비보다는 어차피 자주 고장나는소모품이라는 생각때문에

항상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실제로 사용할때 가성비 좋은음질 혹은 효율성을 고려합니다.

블루투스 가성비 이어폰 제품으로 스피카 SBS100 은 이런 점에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