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이야기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 추천 가볍고 휴대성 우수한 WNA-900BH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 추천 받아서 가격은 저렴하지만 성능 좋은 WNA-900BH 제품을

직접 몇주간에 걸쳐서 사용해보고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점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무엇보다 넥밴드 이어폰의 가격대보다 동급대비 조금더 저렴한 가격대가 매력적이구요

제품을 개봉하였을때 받았던 디자인적인 인상으로는 하얀색의 전면부와 검은색의 후면부

이렇게 완벽한 이분법으로 세팅되어 있을뿐만 아니라 전면부의 하얀색이 약간 광택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화이트가 아닌 화이트 실버라고 표현해야 될 정도로 은색으로 광택이 있군요.

 

전반적으로 제품의 모양은 매우 잘빠진 편이라 색상의 선택도 나쁘지 않고 광택도 좋습니다.

게다가 격자무늬를 패턴으로 입혀놓아서 비오는날에도 미끌어지지 않는 점이 장점이군요.

마찰력이 좋아서 쉽게 이동하거나 미끌리지 않고 사용할때 의외로 상당히 편안합니다.

 

게다가 매우 가벼운 중량감을 가지고 있어서 실제로 착용하고 난 뒤에도 몇번 정도

내가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 추천 제품을 차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들만큼 가볍습니다.

그리고 다른 넥밴드 제품들과 마찮가지로 이 제품도 줄을 따로 꺼내어 사용하는데요.

 

 

스크롤하여 당기는것과 다시 들어가는 백 버튼이 자유롭고 빠르게 작동합니다.

실내에서 볼때 이렇게 약간 은색쪽이 강한 느낌이었다면 밝은 공간에서는 완전 화이트입니다.

강한 햇살 아래에서 화이트와 블랙의 색상 대비효과가 조금더 극명하게 드러나는군요.

이어팁에 대한 얘기를 하자만 상당히 부드럽고 실리콘 재질이 얇아서 감촉이 좋습니다.

부들부들한 느낌이 마치 중국집 탕수육의 버섯을 연상시키듯 매끄럽고 부드럽습니다.

충전은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하여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호환성에 있어서도 좋구요

 

버튼 컨트롤에 있어서도 손이 잘 닿는 위치에 버튼을 배열해두어서 조작이 편합니다.

실제로 아이폰 아이패드와도 서로 쌍으로 연결하기가 잘 되어서 IOS 또한 지원하는 제품이군요.

멀티페어링 기능은 하나의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으로 여러기기를 동시에 다룰수 있게 됩니다.

 

음질또한 상당히 우수하여 블루투스 이어폰의 고질적인 문제인 음지연이 거의 없습니다.

딜레이나 누락 없이 원음 그대로를 전달하여주며 음역대 또한 다양하여 편리합니다.

저음부터 고음까지 다양한 음역대를 완전하게 커버하는 것도 이어폰으로서는 훌륭한 점입니다.

 

가성비를 생각할때 가볍고 블루투스 성능 좋으며 디자인까지 잡아낸 제품 WNA-900BH

블루투스 넥벤드 이어폰 추천 받아 구매 예정이라면 한번 사용해보아도 좋을듯 합니다.

배터리 효율이 좋고 완충부터 재생시간이 상당히 길어서 보조배터리만 있으면 거의

하루종일 사용하여도 전혀 문제가 없는 효율성 좋은 제품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