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이야기

저가형 이어폰 가격낮추고 성능 올리고 EXS X10 S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가형 이어폰 제품중에 이번에 새로나온 순수 국내 브랜드 가성비 좋은 녀석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EXS X10 SE 제품인데요 깔끔하게 떨어지는 2만원도 안되는 가격부터 음질까지

워낙에 가성비 제품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어서 실제로 큰 기대를 가지고 사용해 보았습니다.

일단 매우 가벼운 무게가 인상적인데요 이중꼬임 케이블 이어폰의 경우에는 상당히 무게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경량중에서도 초 경량이라고 할정도로 가볍습니다.

게다가 제공내역까지 빵빵하여 메모리폼 이어팁과 함께 이어팁을 세쌍 제공해주는군요.

 

뿐만아니라 이중꼬임 이어폰줄이 이어지는 각 연결 부위에는 메탈로 구성을 해 놓았기 때문에

그만큼 튼튼하기도 하고 블랙과 실버의 조합이 멋지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갖춘 녀석이죠.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이루어진 이어팁은 말캉거리는 느낌까지 들 정도로 가벼운 무게이구요

 

덕분에 인이어 이어폰의 불편함중에 하나인 이물감과 부담감을 완전히 덜어내어

장시간 착용하여도 편리하고 부드러운 감촉이라 더욱 사용이 편이한 EXS X10 SE 제품입니다.

게다가 IOS를 완벽하게 지원하기 때문에 아이폰과 아이패드도 전혀 문제없이 지원하네요.

 

인이어 이어폰으로 가벼운 무게는 큰 장점으로 실리콘의 마찰력으로 충분히 고정시킬수 있고

저가형 이어폰 제품중에서 가장 중요한 휴대성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음질을 포기할수는 없는 문제고 음질에 대해서 평가를 해 보자면

고음부터 저음까지 착실하게 하나하나 전달하는 음색의 전달이 마치 모범생같군요.

어느 음색하나를 특별히 강하게 전달하지는 못하지만 원음 그대로 생생하게 재현합니다.

덕분에 음악을 들을때나 동영상을 시청할때 어떤 사운드를 듣던지 오히려 더 편리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과는 다르게 음의 딜레이도 전혀 없기 때문에 음감을 실시간을 즐기고

꼬임을 방지한 특수 코팅 덕분에 둘둘 말아 가지고 다녀도 한번 정도 털어내면 바로 꼬임이

풀려서 쉽게 사용할수 있도록 하였고 원터치 버튼으로만 모든 동작을 컨트롤 합니다.

 

고성능 마이크를 탑재하여 전화통화를 할때에도 목소리가 깔끔하게 전달되구요.

덕분에 자유롭게 가지고 다닐수 있는 가볍고 휴대성 좋은 저가형 이어폰 제품이 생겼군요.

그중에서도 혼자하는 여행에서 혹은 출퇴근 시간에 이동시간에 영화나 게임을 할대 좋습니다.

 

저가형 이어폰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아무래도 휴대성과 가성비에 관심을 두는데

메탈과 코팅을 사용한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느낌의 이어폰줄을 가지고 있고

부드러운 이어팁을 탑재한 음질중심의 제품 EXS X10 SE 그 답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