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이야기

램프형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치 BE-LM500 여행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램프형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들은 여행용으로 좋은것이 비상시에는 랜턴으로도 사용하면서

바베큐 파티나 욕조에서 목욕할때는 음악을 듣는 스피커로도 활용 가능해서 유용합니다.

제품은 블랙과 옐로우로 구성되어 일단 색감이 눈에 확 띄는 배색이라 좋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자면 BE-LM500 램프형 블루투스 이어폰 본체와 충전 연결 케이블

그리고 설명서와 AUX 단자를 연결할수 있는 오디오 케이블이 구성품으로 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야외활동을 자유롭게 하기 위한 줄이 달려 있는데 이것이 은근히 편리했습니다.

아래와 위를 구분하자면 한쪽면은 스피커가 한쪽면은 랜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측면에는 입력 단자들이 모여 있는 컨트롤 박스가 위치해 있는데 AUX 단자를 이용해서

오디오를 입력할수 있구요 충전은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이용해서 충전하게 됩니다.

마이크로SD 카드를 이용해서 바로 스피커로 활용할수도 있구요 따로 USB 단자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보조배터리로도 이용할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이군요.

특히나 노끈으로 되어있는 이 손잡이 부분이 유용해서 어디든지 걸어놓을수 있습니다.

사운드를 들어보기로 하고 먼저 태블릿PC와 연결하여 보았는데요 멀티페어링 기능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기기와 연결하여도 쉽게 원터치로 음악을 재생할수 있구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은데도 음질이 빵빵하고 음량이 풍부하여 휴대용 스피커로 좋군요.

야외활동에서 틀어보았는데 음량이 정말 저가형 스피커랑은 다름 깊이 있는 음질을 보여줍니다.

램프형이기 때문에 특히 캠핑이나 등산시에도 유용하였구요 낚시할때도 좋습니다.

버튼의 조작은 실리콘 케이스 위에서 가볍게 터치하는 방식이라 생활방수도 되는군요.

 

야간에는 이렇게 손전등으로 사용하는데 저 멀리 있는 물건도 뚜렷하게 밝게 보일 정도입니다.

태블릿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음악을 들을때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구요

동네에서 잠깐 운동하러 갈때 그리고 집에서 가벼운 맨손체조시에 잘 사용하는 중입니다.

거치형 스피커로 활용하여도 AUX 단자가 있어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PC 의 사운드까지

빵빵하게 재현해주어 좋았구요 그야말로 만능 스피커라고 할 만큼 자유롭게 재생이 가능하군요.

마이크로 SD 카드를 이용해서 좋아하는 선곡을 미리 넣어놓았다가 듣는 기능도 편리하네요.

가성비를 생각할때 특히나 캠핑이나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유용할듯한 제품이구요

램프의 밝기도 밝은데다가 램프형 블루투스 스피커 음질또한 풍부한 좋은 스피커입니다.

다재다능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필요하다면 브리츠 BE-LM500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