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이야기

스마트폰 조이스틱 핸드조이 X-MAX 조작감 좋은 그립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게임을 하다보면 아무래도 터치스크린으로 인해 조작감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찾게 되는것이 스마트폰 조이스틱 제품인데 이번에 사용한 X-MAX 리뷰입니다.

핸드조이에서 제작한 제품이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두가지 운영체계를 모두 지원합니다.

일단 제품을 연결하는데 있어서 별도의 선이 없이 블루투스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점이 스마트폰 조이스틱 핸드조이 X-MAX 가장 큰 장점으로 귀찮은 선이 없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게임을 할때도 선에서 자유로울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품의 좌측 하단에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이용한 충전 단자가 있고 스프링을 이용한

거치 방식이기 때문에 다양한 스마트폰의 크기를 모두 커버할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게다가 안쪽에 부드러운실리콘 지지대가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긁힘 또한 방지합니다.

장착후에 직접 플레이를 해 보았는데요 깔끔한 연결속도와 안정적인 키입력을 보여줍니다.

다만 아이폰의 경우에는 게임에서 바로 블루투스 모드로 전환하여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별도의 사이트를 이용 게임패드를 사용할수 있는 게임을 따로 다운받아야 합니다.

이과정이 조금 불편할수는 있지만 게임을 즐기기위해 이정도의 수고는 어렵지 않습니다.

선으로부터 자유롭기는 하지만 만약 충전을 해야할 경우를 대비하여 충전 단자 부분을

충분히 오픈하여 이렇게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조이스틱까지 함께 충전할수 있습니다.

사실 조이스틱을 사용하게 되면 아무리 금손과 게임을 하더라도 훨씬 유리한 조건이 됩니다.

똥손을 금손으로 바로 바꾸어 주기 때문에 배틀그라운드에서 마음껏 치킨을 먹습니다.

돌격의 신과 브이아이피 폭주등 다양한 타이틀을 획득하며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한번 스마트폰 조이스틱 경험한 이후에는 없으면 게임을 하기 싫을 정도로 매력적인데요

노력을 별로 들이지 않아도 부드럽게 캐릭터가 원하는대로 컨트롤 되고 빠른 반사속도를

여러가지의 키패드를 마음대로 설정하여 이루어 낼수 있기 때문에 게임이 한층 즐겁습니다.

덕분에 지속적으로 총맞아 게임 종료되던 배틀그라운드의 초보에서 하루 하루 실력을

착실히 쌓아가고 있고 요즘은 게임 시간이 너무 즐거울 정도로 향상되었습니다.

스마트폰 조이스틱 이전에도 다양한 제품을 이용해 보았지만 보통 저가의 제품들은

터치패드만을 특정 위치에 부착하여 조작감도 떨어지고 위치선정에 대한 미묘한 차이로

키 입력이 제대로 되지 않았었는데 이 제품은 위치 선정을 마음대로 설정할수 있을뿐 아니라

조작감 좋은 버튼을 사용하여 빠르고 반사적으로 키를 입력할수 있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그립감 또한 우수여 손안에 착감기는 듯한 느낌으로 게임을 플레이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다양한 스마트폰 조이스틱 제품들 중에서도 단연 조작감과 키입력 안정감이 우수한

핸드조이 X-MAX 덕분에 다양한 게임들을 더욱 즐겁게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