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방문과 요리이야기

사조참치VIP점 에서 참치회 푸짐하게 먹었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참치회 먹으러 사조참치VIP점 방문하였는데요 여기 엄청 푸짐하게 주면서도

참치의 질이 좋아서 마음에 들어서 후기로 남겨 봅니다.

일단 뭔가 VIP 라고 하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데 여기는 가게이름이 VIP 에요. ㅋㅋㅋㅋ

 

종각역에서도 가깝고 광화문역에서도 가깝고 약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거든요

그래서 어느역에서나 접근하기 편한 편인 교통이 좋은 곳이랍니다.

그리고 건물에는 주차도 가능하니 차량을 가져와도 좋은 곳이지요.

첫번째 메뉴로 죽이랑 미소국이 나오구요 죽에는 해산물이 잘 게 다져져 있어 맛있었어요.

그리고 귀한 인삼이 나왔지요 수삼인가 인삼인가 아무튼 맛이 좋았구요 꿀 찍어 먹는거였어요

연어샐러드도 나왔는데 크리미한 소스에 연어가 두툼하고 신선해요.

 

이거 제가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 새우깡 튀김인데 나와서 행복했어요

저 새우깡튀김은 민물새우튀김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맥주안주로 최고에요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면서도 짭짤하게 간이 되어 최고의 안주지요.

 

초밥도 나왔고 그리고 참치회가 나왔는데 두둥 우와 비쥬얼 너무 좋죠

때깔이 고운것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있듯이 아주 환상적인 자태에요.

그리고 두툼하고 신선해서 한입 가득히 우물우물 거릴수 있구요.

 

메로구이먹고나니 벌써 어느새 참치회 나온것을 다 먹어서 한접시 더 주문했어요

무한리필 참치집에서는 최소한 네접시는 먹어줘야 하는것 아니겠어요.

사조참치VIP점에서 제대로 배를 채우고 오기로 작정했지요.

생선찜이랑 팽이버섯 베이컨말이도 나오구요 기본반찬들이 너무 잘 나와요

참치회 한판 더시키고 자꾸 시켜도 참치회의 수준이 일정하게 유지되서 좋아요

슬슬 배가 불러오기 시작하지만 그래도 술한잔씩 안주로 잘 어울려요.

 

 

튀김은 참치회집에서 빠지면 안되는 메뉴중에 하나로 없으면 또 서운하죠

그래서 새우튀김과 고추튀김 그리고 고구마까지 바삭하게 튀겨서 잘 나왔어요

마지막으로는 알밥이 돌솥에 잘 담겨 나왔는데 한번 신나게 비벼 볼까요.

 

 

쉐킷 쉐킨 마구 비벼 비벼 잘 비벼져라 돌솥 알밥 비빔밥아 ㅋㅋㅋㅋ

비벼벅고 난 뒤에는 지라탕까지 나와서 국물에 바 함께 먹으니 진짜 더 못먹겠더라구요

사조참치VIP점 정말 푸짐하게 음식이 많이 나오고 좋게 나와요.

마지막으로 메론 먹고 매실차까지 먹고 즐거운 식사 끝났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힘들게 종각역까지 걸어가게 되었지요

회식이나 고급스러운 접대할때도 사조참치VIP점 좋네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