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방문과 요리이야기

홍대 치즈오타쿠 김철수 푸짐한 치즈요리 한판 즐기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대 치즈오타쿠 김철수 가성비 좋은 곳으로 요새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요

이번에 친구랑 술한잔 하기위해 치즈한판 푸짐하게 즐기고 왔어요.

오타쿠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귀여운 느낌의 인테리어인데 왠지 정겨워요.

 

 

문구가 재미있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살짝 재치도 넘치는 양주오빠 나 소준데

우리집 비어라니 ㅋㅋㅋ 술은 내가 사케 아주 언어유희가 웃겨요

거기다 술은 안좋으니 없애버리자고 하네요 마셔서 ㅋㅋ 이것도 재밌었어요.

 

 

얼음 동동 사케가 자몽맛이 들어간 술이 나왔는데 이게 사르르 녹는게 좋았어요.

치즈 한종이 나왔는데 어휴 정말 푸짐한 치즈한판 이었어요.

홍대 치즈오타쿠 김철수가 왜 유명한지 알수 있을것 같은 마음에 드는 가성비

 

새우요리에도 치즈가 듬뿍 닭가슴살이랑 돼지고기 요리에도 치즈가 듬뿍

역시 치즈를 테마로 해서 그런지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주는 치즈가 너무나 좋았지요.

보기만 해도 크리미한 치즈의 식감이 쫀득쫀득할것 같은 느낌이 마구 들지 않나요.

 

그리고 혹시느 느끼할까봐 샐러드까지 이렇게 준비해주는 센스

안주가 맛있으니 술이 마구마구 들어가는구나 신나네요 ㅋㅋㅋ

자몽 얼음 동동 술이 맛있어요 새콤 달콤해서 입으로 자꾸 자꾸 손이가요.

 

시간이 좀 지나자 치즈들이 완전히 녹아서 마치 광고에 나오는 것처러 주욱 늘어나는

느낌도 좋았구요 치즈스틱이 약간 눌어서 바삭한 식감을 주는 효과도 좋았어요

밑에 불판이 엄청 길면서도 고루 열전도가 되는 특별한 불판이었던것 같아요.

 

돼지고기가 불판에 지글 지글 구워지구요 닭고기도 함께 구워지는데

치즈를 듬뿍 얹어서 먹어보니 그 고소함이 훨씬더 배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푸짐하기까지 하니깐 술안주로 너무나 적당한 맛으로 즐길수 있었지요.

오코노미야키도 있고 콘치즈와 함께 새우에다 치즈를 듬뿍 얹어먹을수 있는

홍대 치즈오타쿠 김철수 정말 치즈의 바다에 빠져볼수 있었던 재미난곳 같았어요.

재료들도 대부분 신선하고 맛있어서 부족함 없는 안주를 제공해주는 곳이죠.

 

 

불판도 계속 뜨겁게 유지되어 언제까지나 적정 온도의 안주를 먹을수 있고

식어버린 안주를 먹는 경험을 하지 않았던 좋은 곳이었답니다.

홍대에서 술한잔 하고 싶으면 푸짐한 안주와 맛까지 책임지는 치즈의 바다

홍대 치즈오타쿠 김철수 추천드려요